역대급 병신 대사 > 베스트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역대급 병신 대사

  • 추천 19
  • 조회 39142
  • 2013.11.08 13:41
GT 이거
이제 개콘에서 나올거임
GT 1
<P>와존나멋있다미친</P>
GT 1212
<p>이거랑 비슷한대사 일본 영화에 나오는데 그 뭐지 ... 바이러스 관련된 영환데 .. 흠 ...</p>
GT sdfsd
1분 30초 부터 보세요
GT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뭔가하고 계쏙 봤는데 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
GT ㅎㅎ
이런 병맛대사 치면서 감정이입이 되나?<br>
GT 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어떤 게시판에서 저거 그냥 글로만 봤는데 그게 드라마 대사였구나 ㅋㅋ 존나 병맛<BR><BR>이구나 ㅋㅋ 진자 막장중에 막장드라마구나 ㅋㅋ
GT
생명은 소중하당껰ㅋㅋ
GT ...
<p>아... 암투병 한사람으로써 슬프다..이드라마</p>
GT sad
이런 병맛대사를 자연스럽게 연기하는 저배우의 연기력이 포인트다
GT ㅅㅅ
작가새끼 찢어죽이고 싶을정도로 짜증난다 저 대사.
GT ㅋㅋㅋ
내 잘못으로 생긴 암세포들이래 ㅋㅋㅋㅋ ㅅㅂ<div>임성한 미친년</div>
베스트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조회 추천
8463 광해 명장면 12 11.11 40839 19
8462 정찬성 훈련 영상 8 11.11 28129 22
8461 여배우 베드씬 찍기 전 공사 17 11.11 88051 48
8460 므훗한 AOA 7 11.10 49282 20
8459 티애의 매력 10 11.10 46504 28
8458 훈훈한 남매 11 11.09 42350 23
8457 개독에 빡친 아줌마 12 11.09 35151 23
8456 폭탄배달 1+1 14 11.08 34577 22
8455 역대급 병신 대사 12 11.08 39143 19
8454 색기 쩌는 하니 7 11.08 57946 27
8453 농염한 숮이 11 11.08 38673 25
8452 소녀시대가 될 뻔한 고아라의 노래실력? 10 11.07 32604 24
8451 게임중독을 막는 참신한 방안 13 11.07 33000 18
8450 은밀한 수정이 5 11.07 49219 67
8449 카지노 잭팟녀 12 11.07 42222 22
8448 논리왕 12 11.07 27700 16
8447 쿠퍼액 흐르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 11 11.07 65252 20
8446 진짜 휘어지는 스마트폰 15 11.06 29130 20
8445 끌리는 애슐리 5 11.06 41578 21
8444 맛깔스러운 사투리 12 11.05 31949 19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