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받으러 온 유부녀 썰 > 썰만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마사지 받으러 온 유부녀 썰

  • 추천 59
  • 조회 194277
  • 2015.06.16 16:26

안녕 형들 

난 마사지를 해온지가 5년가까이 되는데 

친구 넘들은 이여자도 따먹어보고 저손님도따먹어 봣다는데 

내겐 그런 기회가 좀체로 차려지진 않았어 

담량도 작고 ,얼굴도 훤하지 않고 키도작으니까 ...




근데 어제 어쩌다 내게도 벼락처럼 좋은 기회가 생긴거야 !!




얼굴 40대보이는 몸매 군살없고 키가 168정도 되여보이는 아줌마가 아로마를 받겠대 ~

일시작하기전 여자관리사가 하는 얘기가 기존에 일했던 남자관리사가 저여자손님 마사지할때 

까온을 엉뎅이 많이 밑으로 훅내리고 마사지해줬대 ...




별생각 없이 엎드려놓고 웃옷벗기고 오일 발라서 마사지를 시작했어 

엉뎅이가 크고 탐스럽고 허리는 짤룩하고 어깨와 허리라인도 살아있었어 

근데 살이 약간 쪗더라고 

알고보니 예전에 헬스를 몇년하셨다는데 ..

그러다가 애낳고 나니 살이쫌 쪘대 

하지만 살이쪄도 라인이 살아있으니까 ... 




엉뎅이를 마사지하는데 시원하다 ~하고 말하면서 엉뎅이를 자꾸만 들어올리는거야 ...

그래서 무슨뜻이지 설마 하면서 엉뎅이를 더열심히 마사지했어 

엉뎅이를 자꾸만 들던데 ..

그래서 엉뎅이 를드니 배꼽쪽으로 손을 쑥밀어넣어봤어  그랬더니 확 더들어 올리더라구 

그래서 살살 더 손이 파고들었지 

이러다가 성추행이라고 신고당하는거 아니야 하면서 떨리기도 했어

근데 분명 지금 나에게 신호를 주는거야 

그래서 손이 ㅂ ㅈ 털 까지 만졌어 ...

ㅂ ㅈ 까지 만질려다가 떨려리고 겁나서 못만지겠더라고

근데 자꾸만 엉뎅이 더들어주는거야 ..

그래서 에라모르겠다 하고 손이 더들어갔지 

어라차차! 크리톨리스 만졌어 ... 

만져지니 모르겠다 하고 정신없이 손가락으로 클리도리스를 애무했지 

엉뎅이를 좌우로 갔다왔다하면서 엄청 흥분을 하더라구 




우리마사지실은 천정이 확뚤렸고드려져내린 커텐하나뿐 옆은 여자 관리사 침실...

일거일동이 다 들리니까 .. 어쩔수가 없더라구 

사실은 뒷치기를 해도되는데 ...

근데 이렇게 불안하게 하고싶지는 않더라구 

이정도나오면 따로 밖에서 만날수 있지 않나 싶어가지고 

막 애무하다가 더이상 어쩔수없으니 마사지를 그냥 해야되겠다는 생각에 

그냥 정상적인 마사지를 했어 .




허벅지를 할때에도 자꾸만 다리를 벌리는거야 헐 ... 

어쨋든 흥분시켜놔봤자 하지도못하는데 그냥 정상적인 마사지를 했어 ...




그리고 돌아눞히고 보니 얼굴은 40대보이는데 물어보니 30대라던데 ..

멋을 나이들게 부리나봐 

얼굴쳐다보다가 자꾸만 키스하고싶은거야 

그래서 눈감고있는 입술에 키스를 하니 놀라는거야 피하더라고 

그래서 좀이따 또 했더니 피하면서 자신이 감기에 걸렸다는거야 ...




그리고 복부마사지를 하면서도 ㅂㅈ 를 많이 만져줬어 

물이 장마가온것처럼 즐벅한거야 

구멍도 좀 클것같던데 ㅠㅠㅠ 

애둘의 엄마라 애낳고나니 구멍도 늘어났겠지 




근데 손가락을 코에가져다 냄새를 맡아보니 

냄새가나는거야 

에잇!!!

난 냄새나는 여자가 질색인데 ...




근데 어찌하리 ... 

여자면 염증정도는 있으니까 ...

그래서 머 그냥 몇번하는거야 괜찮을듯 ...




나갈때 종이에 연락처 적어서 꾸겨서 쥐여줬더니 넙득 받더라고 

근데 당일로는 아무소식없다가 

오늘아침에 저나온거야 ...

이제 시간내서 오게되면 미리연락드리겠다고 ...

그리고 그것도 영업시간 전에 오겠대 ...

우리가겐 퇴근하면 나혼자니까 

ㅋㅋㅋㅋ

너무 기대가되네 .

어디 자갈마당가서 콘돔쓰고 아무런 감정없이 하는것보다 천배 만배 좋을것같아 




형들 오늘 이만쓰고 

담에 따먹게되면 다시 글올릴게 

추천 59

  
트위터 페이스북
GT 이민우
【먹ㅌㅣ클릭】  ★  CLICK-MTㆍc0 m 씨앤에스 안전 CoDE 발급 ★ 클릭에이전시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튀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검증 안전한곳

【먹 ㅌㅣ클릭】 click-mt.c0 m

ㄹㅏ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 분석  스 포 츠 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SNC245ㆍc0 m -- 【씨앤에스】 -- 코드 : CA77 -- 【안전보장】 -

- KNG245ㆍc0 m - - 【KING】 - - 코드 : CA77 - - 해 외기반 -

- BBR245ㆍc0 m -- 【BRO】 -- 코드 : CA77 -- 라 이 브ㅋㅏ지노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job245ㆍc0 m - - 【job스 포 츠】 - - clickagency - - 【먹 ㅌㅣ검증】 -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job245ㆍc0 m】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 ㅌㅣ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라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카지노  스코어 보드 
라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먹 ㅌㅣ클릭
click119ㆍc0 m  【클릭에이전시】  클릭119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OP클릭】  clickagency  라 이 브방송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ClickAgency】 잡 스 포 츠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GT 이민우
【먹ㅌㅣ클릭】  ★  CLICK-MTㆍc0 m 씨앤에스 안전 CoDE 발급 ★ 클릭에이전시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튀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검증 안전한곳

【먹 ㅌㅣ클릭】 click-mt.c0 m

ㄹㅏ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 분석  스 포 츠 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SNC245ㆍc0 m -- 【씨앤에스】 -- 코드 : CA77 -- 【안전보장】 -

- KNG245ㆍc0 m - - 【KING】 - - 코드 : CA77 - - 해 외기반 -

- BBR245ㆍc0 m -- 【BRO】 -- 코드 : CA77 -- 라 이 브ㅋㅏ지노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job245ㆍc0 m - - 【job스 포 츠】 - - clickagency - - 【먹 ㅌㅣ검증】 -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job245ㆍc0 m】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 ㅌㅣ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라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카지노  스코어 보드 
라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먹 ㅌㅣ클릭
click119ㆍc0 m  【클릭에이전시】  클릭119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OP클릭】  clickagency  라 이 브방송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ClickAgency】 잡 스 포 츠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GT 이민우
【먹ㅌㅣ클릭】  ★  CLICK-MTㆍc0 m 씨앤에스 안전 CoDE 발급 ★ 클릭에이전시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튀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검증 안전한곳

【먹 ㅌㅣ클릭】 click-mt.c0 m

ㄹㅏ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 분석  스 포 츠 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SNC245ㆍc0 m -- 【씨앤에스】 -- 코드 : CA77 -- 【안전보장】 -

- KNG245ㆍc0 m - - 【KING】 - - 코드 : CA77 - - 해 외기반 -

- BBR245ㆍc0 m -- 【BRO】 -- 코드 : CA77 -- 라 이 브ㅋㅏ지노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click119ㆍc0 m -- 【클릭에이전시】 -- 클릭119 -- 【먹 ㅌㅣ클릭】 -

- click-mtㆍc0 m - - 【OP클릭】 - - clickagency - - ㄹㅏ 이 브방송 -

- job245ㆍc0 m - - 【job스 포 츠】 - - clickagency - - 【먹 ㅌㅣ검증】 -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job245ㆍc0 m】
안전 검증 노ㄹㅣㅌㅓ 소개 먹 ㅌㅣ 없음
다양한커뮤니티 제공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라 이 브 스코어 실 시 간 방송 각종볼거리 등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카지노  스코어 보드 
라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먹 ㅌㅣ클릭
click119ㆍc0 m  【클릭에이전시】  클릭119  【먹 ㅌㅣ클릭】
click-mtㆍc0 m  【OP클릭】  clickagency  라 이 브방송


【클릭에이전시】 【먹 ㅌㅣ클릭】 【클릭119】 【ClickAgency】 잡 스 포 츠
인증업체 스 포 츠분석 스 포 츠뉴스 먹 ㅌㅣ업체 먹 ㅌㅣ제보
국내밤문화 해 외밤문화 안구정화 유튜브영상 웃긴영상
스 포 츠 인기BJ 뮤직비디오 ㅋㅏ지노 스코어 보드 ㄹㅏ 이 브 방송
 실 시 간 방송 OP클릭 야한클릭 먹 ㅌㅣ클릭
GT 콸간
빡세긴 하겠다만 콸간지가 겹쳐보이는 부분도 있어서 잘되면 좋겠다

얜 우드워드 라인 잡은거 같던데
장기부상중일때 경기중에 우드워드 [ https://mtpolice4.xyz ] 뒤쪽에 앉아서 대화하는거 카메랴에서 꽤 자주 포착됨 ㅋㅋ

내가 보기엔 우드워드가 축알못이니깐 선수중에 잘 따르고 축구적 설명가능하고
라커룸 분위기 전해주는 스파이 역할해주는 선수 필요해서 재계약 박고 쓰는듯한 추측이 든다 ㅎㅎ

시발 좆됐네 필좆 23년 6월까지 계약인데 ㅋㅋ 주급 1억 넘게 줘야하고

"팀을 다시 경기장 안으로 데려오기 직전을 생생하게 기억합니다. 보안 요원이 나에게 와서 그의 아내가 현장에 있는 것을 허락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라고 테일러가 덧붙였다.

"저에게는 확실히 쉬운 결정이었고, 정말로 괜찮았습니다."

"분명히 논란이 되고 있는 경기 재개에 대한 결정은 선수들과 연맹 모두가 전적으로 합의한 것입니다."

"선수들은 FaceTime을 통해 에릭센과 이야기했습니다. 에릭센은 실제로 그들에게 경기를 끝내라고 말했습니다."

"확실히 내 경력에서 가장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사람의 감정을 다루는 것에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사람들은 심판에게 감정이 없고 그들의 [ https://mtpolice5.xyz ] 오후를 망치기만 한다고 생각하지만, 결론은 사람들이 느끼고 반응하는 방식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 일은 1초의 결정이 아닌 사람과 감정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선수들과 팀에 대한 걱정이 있었습니다."

"진정한 영웅은 압박을 한 의사와 압박을 시작한 시먼 카예입니다. 제 역할이 조금 바뀌었고, 당신들은 위기 관리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칭찬을 받는 것은 부끄럽지만 거듭해서 강조합니다. 제가 한 유일한 일은 의사를 데리고 온 것뿐입니다."

로빈 장 대표는 "결국 호날두가 그 일정을 다 소화하느라 뚜껑이 열린 것 아니겠나. 유벤투스가 이 유명 선수로 수익을 내기 위해 여기저기 투입하느라 무리를 한 것으로 짐작한다"며 "그렇다 해도 호날두가 한국 팬들에게 이러면 안 된다"고 말했다. 다만 그는 "이 내용은 내 추측이다"라고 덧붙였다.
 
로빈 장 대표에 따르면 유벤투스 측은 호날두 결장에 대한 항의를 받고 "계약 조항에 대해 감독도 알고 선수도 안다. 그러나 그는 뛸 생각이 없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고 말했다. 또따른 유벤투스 관계자는 "호날두가 뛰기 싫다고 한다. 미안하다"고 입장을 표명할 뿐이었다.
 
"유벤투스, 추가금액 요구…위약금 4분의 1도 안돼"
GT 포터
병신풀 병신풀 현지맹구들봐라 라이벌팀 일정 ㅈ되게하고 영입도 미친듯이 하자너

마르티넬리 왈

빌트 보도에 따르면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는 [ https://muktupolis.com ] 율리안 나겔스만에게 올 시즌 바이에른 뮌헨에서 뛰는데 100% 전념하고 있지만 내년 여름 이적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다고 밝혔다. 구단은 이미 올여름 레반도프스키를 매각하지 않겠다는 뜻을 분명히 밝혔지만 첼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레알 마드리드,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맹 등 레비를 향한 구혼자가 있었다.

브라이튼은 아스날에게 받은 £50m 을 쓰면 프리미어리그에서 처음으로 하위 6위보다 높은 순위를 기록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분명한 답은 스쿼드에서 가장 큰 두 구멍인 골잡이와 레프트백에 돈을 써야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렇게 간단하지는 않다. 브라이튼은 화이트딜에서 £50m이라는 목표를 달성했지만 그 금액을 일시불로 즉시 받지는 못할 것이다.



또한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이적료와 급여 측면에서 고려해야 할 구조가 있다.



8월 31일 여름 이적시장이 끝날 때 까지 비록 인내심을 [ https://mtpolice6.xyz ] 가지더라도 현명하게 영입하는 것이 다시 목표가 될 것이다.



감독 그레이엄 포터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50m가 금방 도착한것 같지만 일반적으로 그렇게 일이 풀리지 않지만 여전히 우리가 처리하기에 환상적인 금액이다."



"작년에 우리는 조엘 벨트만을 약 0.9m에 데려온 좋은 결정을 내렸고 센터백 라이트백, 라이트윙백 3자리를 뛸 수 있으며,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포터의 스쿼드의 최종 형태는 일부지역에서 진행중인 작업으로 남아있지만 마지막 방어선에서는 그렇지 않다.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