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ch) 살인하고 출소했는데 질문 있음? > 썰만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2ch) 살인하고 출소했는데 질문 있음?

  • 추천 21
  • 조회 69854
  • 2015.11.18 19:28
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6:38.18 ID:OHFKx0Hz0

죄는 갚았습니다.

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6:58.28 ID:OHJNXSza0
 
누구 죽임?

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8:37.38 ID:OHFKx0Hz0

>>3 
여고생




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7:10.34 ID:ouaME+FL0

다음에는 누구 죽일거? 


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8:37.38 ID:OHFKx0Hz0

>>5 
더이상 범죄는 안 저지를 겁니다. 지금은 조용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7:22.77 ID:n+1cTCu80

무섭긴 한데 들어보고 싶음여


8: 忍法帖【Lv=13,xxxPT】 :2011/11/24(木) 17:38:02.13 ID:GhmqDA/c0

>>1
왜죽인거? 방법은?


2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1:15.59 ID:OHFKx0Hz0

>>8 
한창 강간중에 시끄럽게 하길래 목졸라 죽였음 


3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3:01.03 ID:pE/IVdAc0

>>25 
미야기지?

*지역명


7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7:04.94 ID:OHFKx0Hz0

>>38 
어떻게 안거야

당시엔 미성년이었습니다.


8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8:24.10 ID:pE/IVdAc0

>>70 
토호쿠에서 살인사건 있었던 곳은 미야기밖에 없어

1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39:00.95 ID:m52DL8ELO
 
어디 형무소에 있었음?


2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1:15.59 ID:OHFKx0Hz0

>>12 
토호쿠

16: 忍法帖【Lv=40,xxxPT】 :2011/11/24(木) 17:40:02.07 ID:NivZ5LYE0

죄상은? 


4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3:59.22 ID:OHFKx0Hz0

>>16 
강간치사상죄

형기는 9년이었음

1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0:11.65 ID:PzDNZ6lI0

사람을 죽인 죄는 안사라진다

2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0:30.32 ID:sg6brkA10

스기시타 우쿄는 어떤 인물이었음?
*드라마 인물. 걍 장난질

43: 忍法帖【Lv=11,xxxPT】 :2011/11/24(木) 17:43:24.80 ID:jaWGwVVO0

>>22 
똑같은거 생각했구만 ㅋㅋㅋㅋㅋ


10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1:26.28 ID:q67fPED2O

>>22 
ㅋㅋㅋㅋㅋㅋㅋ


2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1:51.57 ID:6oS/eq8E0

진짜면 존나 겁난다

3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2:45.40 ID:68W9qx1+0

인간이 할 짓이 아니지 


5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4:33.77 ID:qm25LPQR0

지금 뭐하면서 생활함?


8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9:24.44 ID:OHFKx0Hz0

>>50 
친구 회사 운송업하고 있음. 실수령금 25만엔이니까 만족하고 있음

10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1:38.67 ID:w2slldvy0

>>87 
누군지 알겠다
*원문은 特定した


11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4:35.06 ID:pE/IVdAc0

>>105 
2001-2002년에 당시 18-19살에 토호쿠에서 강간치상 저지른 새끼 


5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4:54.49 ID:8gAg0QTY0

형무소에 들어간걸로 설마 죄를 다 갚았다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지? 
앞으로 살아있건 죽었건 계속 니가 업고 가는거지
계속 따라다니는거지

6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5:44.98 ID:VNxG+HPu0

평생 나오지마라


6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5:48.09 ID:eQMG2dXiO

저번에 있었던 과잉방위로 타이인 죽인새끼는 진짜였던거 같음

7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7:21.25 ID:T9XxtsZp0

>>64 
일본도 들고 설친새끼?


6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6:20.92 ID:6mcagMjDO

나 여고생인데 진짜로 죄를 갚는건 그 개같은 좆 잘라서 인증하는게 최선책인 거 같은데

7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7:31.87 ID:+Y8hZUJm0

>>67
언제부터 여고생이라고 착각하고 있었냐?


6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6:39.60 ID:q49lRDcw0
 
살인강간으로 9년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실력 존나 쩌는 변호사네

7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7:41.87 ID:cTta/OMxO

피해자는 목 졸렸을때 얼굴색 어떻게 됬었음? 호흡같은건 어떤느낌이였음? 죽인뒤엔 어떤 기분이었음?

14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9:42.10 ID:vVX5fsr+O

>>76 
이새끼 미친새끼네


7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8:11.86 ID:bOilhrMd0

출소해서 처음으로 먹은건?


11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3:16.46 ID:OHFKx0Hz0

>>78 
라면 너무 맛있어서 눈물났었음


11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4:25.31 ID:2+liyG950

>>110 
무섭당


8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8:55.53 ID:L31GVYgB0

수고하셨습니다.
빨리 유치장으로 꺼져주세요.

8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9:10.05 ID:E4E0dy2R0

일단 뒤져라


8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49:49.38 ID:Sg7+nmXiO

살해한 후의 감각은?


11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3:16.46 ID:OHFKx0Hz0

>>89 
딱히 아무것도. 그 때엔 성욕이 더 강했긴 했지만 *현자 타임이 되니까 핏기가 가시더라

*현자 타임 - 딸치고 남자들이 존나 현명해지는 시간

9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0:05.94 ID:x8Uh888d0

뒤져라 쓰레기야

너 9년으로 걔 인생을 그냥 없애버린걸 갚을 수 있다고 생각하냐?
부모나 가족들도 너때문에 인생 좆된거자
양심에 가책도 안느끼냐?
뒤져서 갚아라


12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6:56.11 ID:OHFKx0Hz0

>>90 
확실히 그렇네. 상대방 엄마는 법정에서 발광해서 당장이라도 날 덮칠 거 같았었지

16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1:52.68 ID:x8Uh888d0

>>127  
일단은 자신이 한 것에 대한 의미는 이해하고 있나보네
지금부터의 일은 제대로 생각하고 있냐?


9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0:15.83 ID:U2PbShC70

형무소 나온 정도로 죄 다 갚았다고 생각하고 있는 >>1은 진짜로 븅신

11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3:25.54 ID:OUc8Ebx40

>>93  
죄란건 애당초 나라가 정한 기준이라서

9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0:30.26 ID:IZstCqYt0
 
형무소 밥 맛있었음?


11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5:05.82 ID:OHFKx0Hz0

>>95 
연말이나 정월에는 진짜로 호화스러움. 일부러 형무소 들어오는 사람도 있는거에 대해서 납득했음.

106: ◆9z5HSAdpKA :2011/11/24(木) 17:51:57.24 ID:82qWzz5z0

역시 모나리자의 오른손에도 흥분하는거?

12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7:11.13 ID:8BpyXThQ0

지진은 어땠음? 형무소의 내진성같은거

17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2:52.89 ID:OHFKx0Hz0

>>129 
그때엔 벌써 출소해서 평범하게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살인범에겐 확실히 인권같은건 없을지도 모르지만 저도 9년이라는 세월을 보내고 피해자를 위해 보상했으니 평균레벨의 생활을 보낼 권리는 있다고 생각함. 

18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3:39.73 ID:VkxLonoO0

>>173 
>평균레벨의 생활을 보낼 권리가 있다고 생각함.

없어 쓰레기새끼야

18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3:55.88 ID:8oIKtq3c0

>>173  
정신연령은 9년전과 별 변함 없네


18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4:04.94 ID:szE3qDKp0

>>173 
그거 피해자 가족한테 말할 수 있냐?

19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4:37.63 ID:KpO9ibDL0

>>173 

지랄하네ㅋㅋㅋㅋㅋㅋ
뭐가 피해자를 위해선데 
니가 몇년 감옥에 있다한들 피해자를 위한단건 있을수가 없다 미친놈아

244: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9:47.99 ID:tIiIbvCl0

>>173 
출소한 범죄자의 전형적인 심리네
자신이 저지른 죄를 복역 끝났다고 완전히 해결했다고 생각하는 거 같구만 
그건 그거고 상대 피해자 가족에 대한 배상은 어떻게됬음?

14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7:59:02.83 ID:6cSuRwi60

니들 뭘 그리 화냄
갚았다니까 됬잖아


16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2:16.30 ID:uWXyhvwX0

>>142 
그래그래 드라이한 의견을 말할 수 있는 니새끼 존나 멋있네 ^^


15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0:00.83 ID:3wk/gcHdO

죽이고 싶을 정도로 가증스런 년이 있는 나에게 한마디 해주셈

180: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3:32.83 ID:Wg0liAof0

>>151  
나도 죽이고 싶을 정도로 미운 꼬추새끼가 있다
참아라


17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2:50.71 ID:tkd/XgXm0

여고생 스펙은

196: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5:01.30 ID:OHFKx0Hz0

>>171 
16살
가슴은 컸음

17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3:26.39 ID:XQQLbsgV0

사람은 살해당할때 어떤 표정 지음?

221: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07:11.43 ID:OHFKx0Hz0

>>178 
피해자 여고생은 눈이 흰자 까뒤집히거나 혀 내밀고 칠칠맞은 표정지었지

25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1:10.88 ID:0KkEnHWm0

새끼들 전부 위선떠는데
죽으면 죄를 갚을 수 있단 건 아니지 않냐?


26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1:43.64 ID:zH597gRX0

>>258  
사람 죽였으니 너도 뒤지란 소리잖아

27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4:07.89 ID:0KkEnHWm0

>>263 
사람은 언젠간 죽어 


283: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4:57.99 ID:ZRsBTCTy0

>>277 
그 논리면 피해자도 언젠간 죽으니까 죽여도 된단 소리가 되잖아

285: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5:15.29 ID:zH597gRX0

>>277 
수명 다 채우고 행복하게 죽는게 아니라 괴로워 하며 지금바로 뒤져라.
같은 꼬라지 당하면서 사죄하며 뒤지라는 소리야.

268: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2:18.41 ID:OHFKx0Hz0

배상은 4200만으로 지금도 월 10만엔씩 보내고 있습니다.

272: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3:16.16 ID:+SlJfy6v0

>>268 
너 가족은 어떻게 됨?


287: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5:32.93 ID:7J0/k0wJ0

>>272 
이거 신경쓰임 


329: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1/11/24(木) 18:19:55.67 ID:OHFKx0Hz0

>>272 
의절당했습니다. 출소하고 나선 한번도 만난 적 없습니다.

추천 21

  
트위터 페이스북
GT ㄷㄷ
싸이코패스 아닌가...?
GT 4
걍 2ch 애들 자체가 온전한 새끼들이 없음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