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대장 때문에 영창 다녀온 군인 > 썰만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소대장 때문에 영창 다녀온 군인

  • 추천 2
  • 조회 6738
  • 2019.07.10 15:32
GT 경험자
그게 아니라 야간근무 끝나고 소대장이 소대장실로 부르는데
소대장은 대원에게 미안한 감정을 털어놓다가 눈이 맞게되고
바지 살짝내려서 붕가붕가
그러다 중대장이 알게되서 영창 ㄱㄱ
GT ㅇㅇ
미친새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뒤에서 존나 까야지 앞에서 ㅈㄹ하네
GT ㅋㅋㅋㅋ
요즘 아무리 바뀌었다고해도 면전에서 저러다가 안쳐맞은게 다행이지.
계급은 폼이냐 ㅋㅋ
그건 둘째치고 간부 체력은 사람이냐? ㅋㅋㅋ
생각있음 맨날 아침저녁으로 체력단련하긋다 ㅋㅋ
GT 계란
간부가 간부 다워야 간부지 ㅅㅂ넘 이네 저 간부 병들에게 미안하면 쥰나 잘해줬어야 될텐데 그것도 아닐꺼고 간부새끼가 저러니까 밑에넘들도
GT zz
이젠 여경에 이어 여군도 여성숫자 맞추는건가??? 군인이 ㅅㅂ전쟁나면 어쩔려고 저따구냐 체력은커녕 총도 못쏠거 같은데
GT
충분히 영창갈만 하구만. 사실 여부도 그렇고 저건 군인놈이 지 여친한테 전달한 내용이잖아? 실제로는 뭐 존나 병신같이 비꼬거나 말을 더 격하게 했겠지
GT ㅂㅂㅂ
젓같아도 계급은 계급이다
전시에는 총살이다 ㅋㅋ
GT 병신ㅋ
중요명령 불복종도 아닌데 무슨 총살이냐 병신새끼..ㅋㅋㅋㅋㅋ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