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생활수급자가 느낀 빈부격차 > 썰만화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기초생활수급자가 느낀 빈부격차

  • 추천 6
  • 조회 12796
  • 2019.07.12 15:01
GT ㅠㅠ
성공했음 좋겠다
GT 정말
그런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꼭 성공할꺼다
GT 저런애들은
마음가짐 먹은거 자체가 돈벌운명임
우리집은 왜 이럴까 좆같네 이러면 거지새끼로 사는거고
GT 계란
처음에야 저렇게 생각한다만 점점 생각대로 안되고 좌절하고 안좋은 일만 생기다보면 시궁창으로 가는거다. 첨엔 누구다 다 저러케 생각하지 ㅋㅋㅋ
GT ㅠㅠ
저런애들이 성공할 수 있는 금수저끼리 밀어주고 땡겨주는 반칙없는 사회가 되야 하는데... 그러니 좌절할 수 밖에
GT 이런새끼특징
지가 성공 못한게 금수저들 때문인 줄 암
GT
누구나 그럴듯한 계획을 가지고있다  쳐맞기전에는
GT zz
ㅋㅋㅋ개새끼야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