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냉장고 10년 보증의 현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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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 5325
  • 2019.01.11 18:17
GT 이게
하청 업체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의 차이 때문에 발생하는 부분도 있다.
2012년인가? 라지에이터 만드는 공장 들어갔엇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무슨 티코 a/s해야한다고 라지에이터를 만들더라. 단종 된지가 몇년인데.
lg가 저렇게 호언 장담 했다면 lg가 책임을 져야 하는데. 하청업체 관리를 어떻게 하길래 컴프레셔 때문에 a/s가 안된단는건 lg가 100% 잘못한거다.
그럴거 같으면 10년 보장 얘기를 하지 말았어야지.
GT 저..
하청업체 관리랑 무슨 상관인가요?
니 같은 새끼들이 개 좆같은 갑질 하는새끼들이지..
그냥 까면 될것을 비유를 참 개 좆같이  해낫네
GT 니가 좃소라고
광고하는건 인정한다만. 대기업에서 저렇게 보증할 정도면 하청업체랑 그게 사전에 부품 관련해서 협의를 해야 한다. 좋게 얘기 하니 협의인거지. 우리나라는 그냥 관리다. 병신아. 대기업에서 만들어 그럼 응 아냐? 꺼져? 할거냐?
10년 보증에 부속이 없다는거 아니냐? 부속을 lg에서 만들겠냐? 제발 부탁이니까. 그냥 그렇게 살거면 아가리 닥치고 살고
그거 아니면 세상 돌아가는거에 관심 좀 가져라. 그냥 싸질르면 말이 되는건 빡대가리 새끼들끼리 모여있을때나 통하는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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