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회원로그인

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

  • 추천 3
  • 조회 4303
  • 2018.11.09 02:25
1.gif

제보자가 멍멍이 발견 당시 찍은 영상인데
밤에 자꾸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서
밖에 나가봤는데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검정 비닐 안에 새 끼 멍멍이 + 음식물 같이 넣고
전나 꽉 묶어서 버림ㅋ
ㅅ ㅂㅋㅋㅋ



2.gif

음식물 쓰레기 수거업체 직원이 인터뷰 했는데
음식물은 전부 갈아서 수거하는 거라서
발견 못했으면 레알 끔찍할뻔 했음



3.gif

새 끼 멍멍이 발견 후에
집에 들어와서도 계속 덜덜 떨었다함
그러다 제보자 품에서 잠드는...



4.gif

이렇게 우유도
잘 먹는 예쁜 멍멍이구요?
그런데...



5.gif

못걸어ㅠㅠㅠ
뒷다리를 아예 세우지를 못하구
기어다님



6.gif

발견할때부터 뒷다리를 못썼대
선천적으로 장애가 있는 듯..
그래서 버렸나봄



7.gif

여러 검사 하느라
병원에서 5일이나 있었다능
근데 제보자들 오니깤ㅋㅋㅋㅋㅋㅋ
반가워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
마중 나오다가 넘어져서
바둥바둥ㅋㅋㅋㅋ



8.gif

근데!!!!
걷는다!!! 보임??? 걷는거!!!
어떻게 된 일 일까????



9.gif

의사선생님이 말씀하시기를
선천적으로 다리가 바깥쪽으로 벌어져서?
아무튼 그렇다고 함
저렇게 뒷다리 쭉쭉이 시켜서 재활 훈련하면!!!
그래도 걷게 될 수 있다고!!!
.
.
.
.
.
.
.
.
.

그리고 한달후?
제보자네 다시 방문을 했는데..!!!


10.gif

???
잘 뛰어다니는네??



11.gif

제보자가
의사선생님한테 배운 그대로
계속 열심히 쭉 재활 훈련 해준 것



12.gif

활발한 멍멍이가 되었어요

추천 3

  
트위터 페이스북
GT ㅇㅇ
ㅈㄴ귀엽긴하지만 개키울때 귀엽다는생각만으로 키우지마라
GT 수의사
개키울때 병원비가 비싸니까 각오하고 키워라
사람병원은 의료보험 때문에 싼거고
의료보험에서도 70~80프로 깎아준걸
나머지도 깎으려고 사제보험 들어놓는데
동물은 그런보험자체가 없으니 생각하고 키워라
GT 34
개한마리 키울때 10년이상 키운다 했을때 1000은꺠진다 생각하고 키워라
GT ㅇㅇ
얼굴이 예쁘면 마음도 예쁘다
GT ㅅㅂ
진짜 사람새끼가 젤잔인하네... 조그만 저개가 갈렸으면 ㅠ
자유게시판 게시판 게시물 목록
번호 제   목 날짜 조회 추천
70513 여친 처리장 2 11.16 2875 0
70512 대학 4년 요약 6 11.16 2632 1
70511 중국 마트 1 11.16 2133 0
70510 장윤정 남편의 삶 3 11.16 2306 0
70509 소고기 부위별 명칭 11.16 1981 0
70508 혈액순환에 좋은 마사지 1 11.16 1754 0
70507 라인 좋은 김지원 아나운서 11.16 1923 0
70506 키스하는 신세경 11.16 2106 0
70505 프로 자취러 사쿠라 11.16 1784 0
70504 권비서 은비 11.16 1683 1
70503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2 11.16 1842 2
70502 고양이집 11.16 1409 0
70501 좋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는 세 가지 전제 11.16 2084 0
70500 재평가 되는 안경선배짤 11.16 2232 0
70499 불륜녀들 무적의 논리 모음집 11.16 2307 0
70498 뜻밖의 장첸 소환 1 11.16 2276 0
70497 육아는 장비빨 11.16 2111 0
70496 머리 쓰느라 과부하 걸린 조보아 11.16 2204 0
70495 실력보다 나쁜 요령부터 먼저 1 11.16 2165 0
70494 최현우 김구라 평양행 에피소드 싸움 11.16 1704 0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http://moum.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